-
최고의 질문 피터드러거책 2022. 1. 16. 12:42
리더십은 어떻게 하느냐가 아닌 어떤 존재가 되느냐이다. 나의 성격을 파악해서 이를 극대화시켜야 한다.
정량적인 지표와 정성적인 지표릉 이용해야한다. 고객 소개 환자수 vs. 고객의 만족도 가 일례가 될수 있다.
최고의 기업은 고객을 창조하지 암ㅎ는다
팬을 창조한다. 금년의 이익보다는 거객의 마음을 얼마나 점유하고 있는지가 중요하다.
린경영
우르는 자원의 투입을 정덩화 할만큼 뛰어난 결과를 얻을 수 있는가. 그렇치 않다면 방향을 바꿀수 있는가.'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리스본행 야간열차(파스칼 메르시어) (0) 2022.04.09 스킨인더게임(나심 탈레브) (0) 2022.02.22 타인을 읽는말(로런스 엘리슨) (0) 2022.01.02 설득의 심리학(로버트 치알디니) (0) 2021.12.23 규칙없음(리드 헤이스팅스) (0) 2021.12.17